The smart Trick of 구글상위노출 That Nobody is Discussing

이미지는 검색엔진에게 파일이름과, 알트테그, 타이틀, 디스크립션, 캡션등의 중요한 관련성 시그널을 보낸다.

사람들은 브랜드와 함께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구글은 브랜드를 뺀 그 키워드만 검색했을 때도 브랜드가 뜨게 한다. 이렇게 그 특정 키워드는 구글 상위 노출이 된다.

사용자들의 리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사이트 내부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의 리뷰가 특히 중요하다.

백링크가 다양한 여러 경로로부터 오는 것이 자연스럽게 인식된다. 하나의 프로필 페이지나 댓글에 너무 많은 백링크가 달리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될 수 있다.

백링크가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사이트의 홈페이지(메인페이지)에 걸려 있는 것이 유리하다.

타겟 키워드가 도메인의 첫 단어로 시작하는경우, 그렇지 않은 사이트들보다 이점이 있다.(혹은 키워드가 도메인의 중간이나 마지막에 포함되어 있는 도메인과 비교할 경우)

구글은 때때로 쇼핑 관련 키워드에 다른 검색 결과를 표시하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면 항공편 구글상위노출 검색 같은 경우이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키워드 밀집도는 구글이 콘텐츠의 내용을 파악하는데 사용된다. 단,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 키워드스터핑으로 인식되어 검색엔진 최적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새로 생성된 페이지에 가산점을 준다. 그러나 정해진 범주 내의 구글상위노출 키워드에 한한다. 최신성이 의미가 없는 페이지는 새로 생성되었다고 해서 우대되거나 오래 되었다고 해서 등한시하지 않는다.

구글은 구글 크롬 데이터를 이용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주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구글상위노출 확인한다. 직접 유입된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는 그렇지 못한 사이트보다 퀄리티가 높을 가능성이 있다.

구글은 저품질 디렉토리 사이트에서 받은 백링크에 대한 페널티를 가한다.

실제 회사들은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구글은 해당 브랜드가 큰 브랜드인지 확인하기 위해 위치 데이터를 이용할 가능성이 있다.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