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상위노출 Fundamentals Explained

부수적 컨텐츠, 즉 메인 컨텐츠는 아니지만 방문자가 메인 컨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적 컨텐츠들 예를 들면, 사이트의 네비게이션이나 보험회사의 실시간 견적서, 은행의 환율계산 기능 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유리하다.

백링크가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사이트의 홈페이지(메인페이지)에 걸려 있는 것이 유리하다.

구글은 크롬 사용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각 페이지의 로딩스피드를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꽤 정확하게 특정 페이지의 로딩스피드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웹 사이트 다운로더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도 웹에서 바로 특정 사이트의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편리한 웹앱입니다.

펭귄 알고리즘을 통해 검열된 사이트는 구글 상위 노출이 되지 않는다. 현재 펭귄 알고리즘은 모든 사이트에 페널티를 가하는 것 보다 안 좋은 구글상위노출 링크를 검열하는 데에 더 초점을 두고 있다.

검색, 구글, 구글검색늘리기, 구글서치콘솔, 구글에검색, 구글에블로그, 구글에티스토리검색, 서치콘솔, 티스토리 관련글

카카오톡 문의하기 게시판 문의하기 천안한방병원

구글의 특허에 따르면 페이지에 유입되는 링크들이 합법적인 것인지 파악할 수 있다.

구글은 새로 만들어진 최신 페이지를 선호하지만 그보다도 오래 되었으면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페이지를 더 선호한다.

다운타임이나 서버이슈가 많은 경우, 구글 상위 노출 랭킹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반복될 경우 색인이 취소되는 경우도 있다.

페이지에서 링크가 어디에 나타나는지가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페이지 콘텐츠에 삽입된 링크는 바닥글이나 사이드바 영역에 있는 링크보다 더 효과적이다.

지금부터 기술할 주요항목, 특이항목들에 대한 설명은 굳이 위의 분류를 따르지 않고 원문의 페이지 위에서부터 보이는 순서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버의 위치는 사이트가 어떤 지리적인 위치에서 노출되는지에 대한 영향을 준다.

제목의 두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페이지의 색인 생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는 구글에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여, 보다 더 정확한 이탈률, 백링크에서 추천 트래픽을 받는지 여부 등으로 구글 상위 노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하나, 구글은 사실이 아니라고 확인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